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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본 재제작 처리기준 안내 소다프린트 2018-05-15 0


파본 재제작 처리기준 안내 

 
1. 제작 사고로 인한 파본


  - 최종 주문 파일과 출고 상품이 상이한 경우

  - 용지 면에 심한 얼룩이 있거나 글자가 지워져 알아볼 수 없는 경우

    (총 페이지의 수의 5% 이상 해당 될 경우만 인정)

    * 예시 : 전체 100page  기준 총 5page까지 해당 문제 발견 >> 파본 처리 X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전체 100page  기준 총 6page 이상 해당 문제 발견 >> 파본 처리 O



2. 배송 사고로 인한 파본


  - 택배사의 과실로 인한 배송 중 분실/파손(오염, 구겨짐,찢겨짐)의 경우

    (표지의 미세한 손상 및 스크래치의 사유는 파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)

  - 배송 파본일 경우 개봉 전 상태의 사진과 파손된 상품 사진이 꼭 필요합니다.

    (배송 도중 상자 파손으로 인한 파본은 배송사와 책임 소재를 가려야 할 사안입니다.

    따라서, 상자와 파손 상품 모두 회수해야 하오니 유지 및 보관 바랍니다.)



3. 파본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


  - 어두운 색상(검정색 바탕 등)의 표지를 사용하여 재단 부분에서 코팅이 뜯어질 경우

  - 주문 시 코팅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 책이 터지는 경우

  - 고객이 최종 확인한 파일로 작업 진행이 되었을 경우

  - 책만들기 상품을 주문할 때 4배수로 부수를 주문하지 않아 계단현상이 발견된 경우

  - 작은 얼룩, 점, 흠집 등과 같은 책을 읽는 것에 문제가 없는 경미한 사유인 경우

  - 제작 전 보내드리는 [최종 파일 메일 하단의 안내사항] 또는 [홈페이지 주문전 참고사항] 등

    당사 또는 담당자가 사전에 안내해 드린 사항에 대해서는 파본 기준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